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제 싹이라기엔 너무 낡았다

싹을 떼고

이주기념! 스샷방출!

올리기 귀찮아서 방치된스샷아님 ㅎㅎ!;;

 

그동안 뭐 별일없었다

 

 

글섭 결제!

유저가 많으니 RP도 더 많겠지?????????

 

 

 

진쟈 감자 넘넘 귀여워.................

 

부대도 들어가고 아직까진 순조롭다!

 

 

 

한섭에서는 드뎌 라벤다로 이사 성공했다

이사 가신분이 추억이 많았던 장소였다고 하시길래

집을 소중히해주겠다고 약속했다..

모그리 라벤다 4-4

 

 

 

밑에부터는 스샷방출~~

남의집 들어가서 집주인 얼굴 뚫기

 

 

돈지랄 룩

 

 

 

 

곡테라면 못참지

 

 

 

 

 

 

버린이와 BAR 방문

 

 

 

 

 

내가 한커마지만

 

 

정말아름다워

 

 

 

 

 

 

젤 웃겼던 클럽RP

 

 

 

 

 

어딘가의 스튜디오에서

 

 

 

 

 

 

하우징 02
모그리 하늘잔 18-10 였던것
지금은 누군가의 부대집이 되었다

 

 

 

 

 

 

웃통깐 남자가 많은 클럽RP
거기서 동족 발견
내적친밀감 MAX
6월 13일 00시 16분부터 한번도 안쳐다봐주고 텔타고 가버린 이분 찾습니다.

저분 나중에 울다하에테에서 만나서 추궁했는데 반응해주셔서 넘귀ㅋㅋㅋ이었던

그러나 하트날리고 도망가서(내가) 친추하지 못했다... 파판인생의 한이다..어쩌면 언약각이었는데..넘수줍었었다..

 

앞에와서 염장질하는 커플.. 빈자리로 가라고~~
이분도 앞에 앉았다가신. 커마 짱이라 찍음

 

스튜디오컨하

 

 

 

 

 

 

 

 

곡테였던 시절

 

 

 

 

 

BAR컨하 몬스터볼을 맞고 지우의노예가됨

 

 

 

 

이웃의 언약자(인거로추정되는)분의 방. 그의 광기가 너무무서웠다

 

 

 

 

 

 

제작 만렙찍고 뻗은거

 

 

 

 

 

안아주고싶은 애들

 

 

 

 

 

 

버린이 수메수메였던 시절

 

 

 

 

 

하우징 01
집+곡테

 

 

 

 

 

뜨끈~한 온천

컨하 재밌는데 어째 버린이랑 같이갈때마다 재미없는거만 열리는거같음..

 

 

반응형